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To Do

Spa&Massage

페이지 정보

조회    754회 작성일 02-Feb-2021 09:20   

본문

제품 정보

분류 >> 스파 다낭 미카즈키 재패니즈 리조트 앤 스파

Mikazuki Water Park는 파도 풀, 유수풀, 높이 15m, 길이 140m의 슬라이드 풀이 있는 워터파크

주소 Xuan Thieu Resort Area Nguyen Tat Thanh, Hoa Hiep Nam Ward, Lien Chieu District
전화번호 0236 3774 555
영업시간
휴무일 없음
홈페이지 https://mikazuki.com.vn/
참고사항

제품설명

Mikazuki Water Park 365의 특징


1. 베트남에서 가장 큰 실내 워터파크 

실제로 Mikazuki Water Park 365를 방문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넓은 공간과 흥미진진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에 흥미를 느꼈을 것입니다. 다낭 미카즈키 엔터테인먼트 단지의 일부인 워터파크에는 실내와 실외의 2가지 놀이 공간이 있습니다. 최대 11,400m2 면적의 실내는 가족이나 친구가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2. 날씨 걱정 없이 미카즈키 워터파크 365 실내에서 놀자! 

악천후나 온도가 재미를 방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미카즈키 워터파크 365에서는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이것은 우리의 현대적이고 흥미진진한 일본식 워터파크에 대한 명명 아이디어입니다. + 물은 항상 적당한 온도(겨울에는 따뜻하게)로 유지되어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멋진 휴식의 시간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피부의 일광화상, 건강을 위협하는 세차게 내리는 비의 걱정을 날려버리고, 돔 아래에서 다양한 신나는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즐겨보세요. + 다양한 흥미진진한 활동과 함께 하루 종일 재미있는 활동 가득: 수상 활동: 파도 풀, 드래곤 슬라이드, 유수풀... 마츠리 지역에서 일본 요리를 즐기고 레스토랑, 바 기타 커피; 온천, 히말라야 암염 사우나, 뷰티 스파 트리트먼트로 건강을 돌보십시오. 


3. 베트남에서 가장 긴 실내 워터슬라이드를 경험해보세요! 

나선관 속을 미끄러지듯 미끄러지듯 휘어지는 미끄럼틀 속으로 몸을 옮기는 것은 만날 수 없는 일이다. 베트남에서 가장 긴 실내 슬라이드 어드벤처가 미카즈키 워터파크 365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모든 걱정과 피로를 풀고 심호흡을 하고 휴식을 취하십시오. 이 멋진 느낌은 최대 140m의 길이로 약간 확장됩니다. 실내 워터파크의 하이라이트는 독특한 드래곤 디자인입니다. 


4. 베트남에서 볼 수 있는 내부 무지개 효과가 있는 독특한 워터 슬라이드! 

물터널을 빠르게 미끄러지는 감각만으로는 재미를 가늠할 수 없는 것처럼 무지개 효과의 워터슬라이드로 기분을 단숨에 끌어올려드립니다! 미카즈키 워터파크 365에서는 드래곤 워터슬라이드를 타면 더욱 잊을 수 없는 컬러풀한 LED 라이트가 됩니다. 무지개 속을 미끄러지듯 미끄러져 금항아리를 찾는 즐거움도 그 자체로 재미있습니다! 


5. Mikazuki Water Park 365의 파도풀은 베트남에서 두 번째로 큰 실내 인공 바다. 

바다를 지붕 아래로 가져오고 뜨거운 태양을 두려워하지 않고 파도와 함께 노는 즐거움을 밀어 넣으십시오. 최대 2,400m2의 면적으로 최대 0.7m 높이의 인공 파도 시스템으로 맑고 푸른 바다에서 가족과 함께 마음껏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6. 베트남 최초의 실내 온수 공원 

Mikazuki Water Park 365는 1년 내내 활성화되는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만들겠다는 아이디어로 베트남 최초의 실내 온수 공원입니다. 온도 걱정 없이 다양하고 신나는 물놀이에 흠뻑 빠져보세요. 물은 소비자에게 가장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섭씨 30도로 유지됩니다.




Total 3건 1 페이지
  • 열람중
    다낭 미카즈키 재패니즈 리조트 앤 스파 Mikazuki Water Park 365의 특징1. 베트남에서 가장 큰 실내 워터파크 실제로 Mikazuki W..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2-02 조회 755
  • 2
    Hot Spring Park 자연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곳으로 워터파크, 스파, 맛사지, 머드팩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있어서,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7-01 조회 2000
  • 1
    참스파(CHAM Spa&Massage) 사파 지역에 사는" 짜오떠" 부족사람들은 가장 높은 산속에서 딴 나뭇잎으로 비밀 치료를 하였으며, 다낭에 있는 CHAM S..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7-09 조회 2798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