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Information

여행정보

여행참고 해외 여행시 유의사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223회 작성일 18-06-12 22:34
인쇄하기

본문

1. 공항에는 출발시간 2시간 전, 미주지역은 3시간전에 도착.(여권. 항공권등 소지) 
   (혼잡이 예상되는 성수기에는 탑승권 발권, 입국심사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니 가급적 3시간 이전에 도착하는게 좋습니다.) 

2. 휴대품은 가급적 간단하게 준비하고 가방은 견고한 것으로 선택하여 영문으로 표기한 이름표를 부착하여야 합니다. 

3. 탁송화물은 1인당 20kg까지(단 미주노선 32kg 2개)무료 탁송되며, 초과할 때에는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기타 중요한 물건은 휴대해 가지고 다니세요.    
   (LCC 항공은 항공사 정책으로 탁송화물의 무게와 별도의 비용이 부과될 수 있으니 해당 항공사에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4. 평소 개인이 복용하는 약이 있으면 필히 준비하셔야 하고 그외에 여행중의 상비약으로 지사제, 소화제, 수면제, 진통제등을 준비하면 여행에 도움이 됩니다.

5. 비행기내에서는 특별한 용무가 없는 한 자리에 착석하여 안전벨트를 메고 있어야 합니다. 

6. 호텔 Check-in시 객실번호를 기록하여 잊지 않도록 하고, 방 열쇠는 옆 방에 가실때도 휴대하고, 외출을 하실 때는 프론트에 맡기세요.
    외출시에는 호텔명함이나 카드를 소지하여 길을 잃어 버리는 경우를 대비하여야 합니다. 

7. 귀중품이나 현금은 항상 몸에 지니고 다니거나 호텔 Safety-box에 보관하십시요. 

8. 호텔에서 개인용도로 사용하신 각종 전화비나 음류수값은 Check-out할 때 지불하여야 합니다. 

9. 단체 여행시 조식은 호텔에서 미국식이나 유럽식이며, 중식 및 석식은 현지식, 한국식, 중국식 또는 호텔식으로 하게 됩니다. 
   관광시에는 물을 항상 사 마셔야 하며, 음식이 입에 맞지 않으면 개별 음식을 준비해야 합니다.

10. 호텔에서는 정숙하여야 하며, 단정하지 않은 옷차림이나(특히 잠옷차림) 신발도 신지 않고 복도나 로비를 다니는 것은 상식에서 어긋나는 일입니다. 

11. 호텔을 떠날 때는 매일 아침 U$1정도 팁(Pillow tip)을 침대위에 남기는 것이 상식입니다. 그러나 일본 지역은 봉사료가 숙박비에 포합되어 있어 Pillow tip를 놓더래도 가져가지 않습니다. 

12. 단체 관광시 가이드나 운전사에게 적당한 팁을 주는 것이 국제적인 관례입니다.특히 유럽이나 미주 지역에서는 의무화 되어 있습니다. 팁에 익숙하지 않은 우리로서는 간혹 마찰이 일어날 수 있으니 꼭 기억해 주십시요. 

13. 호텔에서 샤워를 하실 때는 반드시 샤워 커튼을 쳐 물이 밖으로 새지 않도록 합니다. (간혹 새면대 바닥에 배수구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14. 여행은 시차 및 그 나라의 기후, 문화 환경, 음식등이 다르고, 계속되는 여정으로 쉽게 피로해 질수 있으므로 건강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15. 물, 음료수는 각별히 주의하여 병에 들어 있는 것을 사서 마셔야 합니다. 여행중에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것이 물갈이로 인한 설사입니다. 

16. 각국의 관광지와 여행자가 많은 곳은 도난사고가 일어나기 쉬우므로 개인소지품은 각지가 잘 간수하여야 합니다. 

17. 호텔에서 개인적으로 외출할 때 또는 일정진행중 대열에서 이탈할 때는 가이드나 옆사람에게 목적지를 알려 주셔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0건 1 페이지
여행정보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게시물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