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Information

생활정보

페이지 정보

조회    3,579회 작성일 17-Jan-2017 23:34   

본문

제품 정보

분류 >> 병원 패밀리 병원

250 병상을 갖춘 전문 과목을 진료하는 병원

주소 73 Nguyễn Hữu Thọ, Hòa Thuận Nam, Hải Châu, Đà Nẵng
연락처 +84 1900 2250
업무시간 24h
휴무일 없음
홈페이지 https://familyhospital.vn/
참고사항

제품설명

패밀리 병원 센터는 현재 250 병상을 갖춘 전문 과목을 진료하는 병원입니다.

패밀리 병원은 새롭게 큰 조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치료시 자부심을 가지고 진료를 하고 있으며, 패밀리 병원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하고 있습니다.  로비에 들어오면 전문적인 고객 관리 직원이 자세한 접수 절차를 알려줍니다. 불편 사항이 있으면 저희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을 도와 드립니다.

패밀리 병원은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담과 진료를 위해서 2,3,4층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각 층에는 대기 시간을 줄이고 모든 환자의 신속한 상담을 위하여 안내 카운터와 약국이 있습니다. 건강 보험 카드를 소지한 사람들을 위한 의료 서비스 외에도 프리미엄 VIP 고객에게 고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층에 위치한 별도의 VIP 클리닉은 국내외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언어 지원 팀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술실과 마취 후 관리실는 5층에 있습니다.

우리는 최대의 환자 지원을 하기 위해 조명 시스템, 의료 기기 및 최신 현대 기계를 사용하여 무균 수술실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입원 환자 병실은 병원의 6층에서 9층으로 환자의 편리를 위해 깨끗하게 설계되었으며, 환자의 요구에 신속하게 응대하고 환자를 돌보는 간호사 호출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Total 2건 1 페이지
  • RSS
  • 2
    환미병원(Benh Vien Hoan My) #다낭병원#환미병원#다낭종합병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4-17 조회 3150
  • 열람중
    패밀리 병원 패밀리 병원 센터는 현재 250 병상을 갖춘 전문 과목을 진료하는 병원입니다. 패밀리 병원은 새롭게 큰 조직을 가지고 있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1-17 조회 358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