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To Go

To Go

페이지 정보

조회    4,180회 작성일 10-Feb-2017 15:54   

본문

제품 정보

분류 >> 자연으로 바나힐(Bana Hill)

아름다운 원시림을 간직한 해발 1,460m 산 위에 있는 프랑스풍의 별장과 테마파크

주소 An Son Village, Hoa Ninh Commune, Hoa Vang District, Da Nang ,
전화번호 +84 905 766 777
관람시간 07:00 AM ~ 10:00 PM
휴무일 365일 영업
홈페이지 https://banahills.sunworld.vn
참고사항 입장료 : 성인 700.000VND, 소인 600.000VND,
1m이하 아이는 무료

제품설명

기네스북 4관왕 다낭 바나힐


1. 세계에서 두번째로 긴 케이블카 5,771m (2009년 당시 가장 길었지만, 지금은 홍콩의 옹핑이 최장) 

2.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높이 차이가 가장 큰곳 1위 1,369m (출발 <-> 도착 고도 차이) 

3. 제일 긴 케이블카 노선 1위 11,587m (총 3개의 노선) 

4. 가장 무거운 하중지탱 1위 141톤 


베트남 중부 다낭에는 아름다운 원시림을 간직한 해발 1,460m의 산 위로 프랑스풍의 별장과 100년도 넘은 와인셀러가 남아있는 바나힐(BANA HILL)이 있다. 바나힐은 프랑스 식민지 시절인 1,900년대 초기 프랑스의 장군에 의해 처음 발견된 이후 프랑스인들의 휴양지로 개발되었단다. 정상에 올라보면 15도 안팍의 시원한 온도로 머물기 딱 좋으며 아름다운 남중국해가 눈앞에 펼쳐지는 장관을 즐길 수 있어서 프랑스인들은 이곳에 200채가 넘는 빌라와 리조트와 클럽, 레스토랑들을 지어놓고 프랑스인 특유의 먹고 마시며 매우 사치스러운 생활을 즐겼던 곳이다. 


그 뿐이 아니라 바나힐을 오르내리기 위하여 말을 타고 다녔으며 지위가 높은 고관대작들은 가마를 타고 하인으로 부리던 베트남 사람들에게 지고 다니게 하였다니 식민지였던 베트남 사람들의 마음이 어떠했을까는 짐작이 가고도 남지 않을까? 또한 산 위의 천연동굴에 와일셀러를 만들어 놓고 각자의 이름표를 붙여놓은 장 속에 가득 가득 와인을 보관하기 위하여 베트남 사람들이 와인병을 담은 지게를 지고 20킬로가 넘는 산 길을 오르게 했다니 맘 속으로 얼마나 미워했을까? 결국 프랑스인들이 모두 물러간 이후 베트남 사람들은 이 모든 것들을 다 부셔 버렸단다. 


20km에 달하는 거리를 지게를 지고 올라다닌 아픈 기억 때문에 그들은 이 모든 자욱들을 싹 지워버리고 싶었단다. 현재는 더 이상 그렇게 사치스러운 곳이 아니지만 리조트와 놀이공원등을 만들어 놓아 베트남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관광지로 다시 조성되고 있다. 제법 많은 베트남 사람들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놀러와 여기저기 호기심 어린 눈으로 둘러본다. 


4.2km로 세계 최장의 길이를 자랑하는 케이블 카를 타고 정상까지 올라가는 길에는 발 아래로 아찔하면서도 눈을 뗄 수 없는 원시림과 수 없는 폭포와 계곡과 호수의 절경이 멋지기 때문에 30분쯤 케이블 카를 타고 가는 길이 전혀 지루하질 않다. 이렇게 높은 산 위에 프랑스의 전원풍 별장과 그들이 심어 놓았다는 탐스런 수국이 한 껏 피어있는 모습은 여기가 베트남이 아니라 마치 프랑스의 한 마을을 찾아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다. 


와인셀러를 함께 돌아보려면 바나힐 초입에서 표를 살때 와인셀러 입장권이 포함된 표를 구매해야 한다. 유럽의 것과 똑 같이 만들어 놓은 와인셀러에 들려 와인을 마시며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고 있으면, 베트남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는다.


바나힐을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간

바나힐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날씨는 바로 언제일까요? 바나힐은 산 속에 위치해 있고 안개도 많으며 공기도 차갑기 때문에 시원하게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나힐은 다낭 여행 성수기라고 할 수 있는 4월에서 8월 사이에 가장 혼잡합니다. 따라서 9월과 3월 사이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9월과 10월은 비가 많이 오는 우기이기 때문에 비에 대비하여 우산이나 우비를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바나힐에서 꼭 해봐야 하는 것


1. 케이블카

유럽 표준에 따라 지어진 바나 케이블는 총 길이가 5,801 미터이며 높이는 1,368 미터에 이릅니다. 베트남 최대 규모의 케이블 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에서 내려다 보는 바나산과 해안 경관은 단연컨대 베트남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골든 브릿지

거대한 손이 큰 다리를 쥐고있는 형태의 골든 브릿지는 인생샷을 찍기에 최고의 명당이라고 할 수 있고, 산 중턱에 위치한 다리는 곡선이 매력적이며 다리 전체는 황금빛 노란색으로 되어 있어, 햇빛을 받으면 금색의 멋진 다리를 볼 수 있습니다. 다리 위에서 웅장한 자연경관을 체험해보세요.


3. 레 자딘 디’아모 (Le Jardin d’Amour) –  꽃의 낙원

케이블카 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꽃의 낙원-레 자딘 디’아모(Le Jardin d’ Amour)에서 꽃과 조각상이 어우러진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레 자딘 디’아모(Le Jardin D’ amour)는 9 개의 독특한 건축 양식과 9 개의 정원이 어우러진 공간입니다.


 - 수오이 머 정원(Suoi Mo Garden): 완만한 지형에 자리한 수오이 머(Suoi Mo)정원은 아름다운 꽃들이 어우러져 있는 곳입니다.

 - 에덴 정원 (Eden Garden): 산들이 내려다 보이는 멋진 일몰을 감상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 신비한 정원 (Mysterious Garden): 정원 미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커플 정원 (Couple Garden): 프랑스 건축 양식을 따라 건축되었으며 매력적인 패턴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반사 정원 (Reflection Garden)

 - 신화의 정원 (The Mythical Garden): 신화의 정원에서 모티브를 얻은 이 정원은 아테네와 그리스 신의는 올림피아 피크를 본땄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추억의 정원 (Memories Garden)

 - 신성한 정원 (Sacred Garden): 사랑의 신이 한 쌍의 맹세를 목격하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 포도밭 (Vineyard): 포도밭은 남부 프랑스를 모티브로 만들어졌으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4. 바나힐 프랑스 마을

고대 와인 저장실를 방문한 후 산 정상까지 케이블카를 타고 이동합니다. 본격적으로 바나힐을 즐기기전에 어느 레스토랑에서든 허기를 달래기 위해 간단히 점심식사를 즐기고 프랑스 마을 체험을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을은 크지 않기 때문에 둘러보는데 보통 30 분~ 1간 정도 걸립니다. 


5. 판타지 파크

어른들이 바나힐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경치를 보며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면 아이들은 어떨까요? 아이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판타지 파크는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쥘 베른의 고전에서 영감을 얻은 테마파크인 판타지 파크는 아이들이 상상력에 빠져 즐겁게 놀 수 있게 합니다. 추천하는 액티비티로는 4D 데스레이스(Death Race), 29미터 높이의 드롭타워 및 5D 영화관이 있습니다.


6. 린응사(Linh Ung Pagoda)

린응사는 해발 1,500m 높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절 앞의 세 그루의 소나무가 있습니다. 이 소나무는 아주 특별한 나무인데, 바로 멸종 위기 종입니다. 이 탑은 다낭 시민들에게 있어 다낭을 보호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7. 왁스 박물관

캡틴 잭 스패로우와 엘리자베스 여왕 2세를 직접 만날 수 있다고 하면 어떤 기분일까요? 바나힐 왁스 박물관에서 세계의 유명인들을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들이 모여있는 바나힐 왁스 박물관은 베트남 최초의 왁스 박물관입니다. 다만 이곳의 입장료는 바나힐 입장료에 포함되어 있지 않기 떄문에 VND 100,000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8. 알파인 코스터

판타지 파크에는 많은 놀이기구가 있지만, 산악 지대에 걸쳐있는 알파인 코스터는 특히 체험해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시속 40 km의 속도로 알파인 코스터를 타면 산들바람을 맞으며 흐른 땀을 전부 다 식히실 수 있습니다. 너무 빠를까봐 걱정되신다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스스로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핸드 브레이크가 제공되므로 원하는대로 더 빠르게 또는 느리게 타실 수 있답니다.



 


 

Total 7건 1 페이지
  • 7
    미케(My Khe) 해변 미케(My Khe) 해변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의 하나로 네셔널 지오그래픽 여행지 50선에 선정된 곳이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4-05 조회 6985
  • 6
    썬짜산 정상(딩반꺼-Dinh Banco) 선짜반도에 있는 선짜산 정상이며, 산 정상에는 장기판이 있어서 지명이 되었다고 함.산정상에서 보면, 다낭 시내와 미케비치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2-08 조회 3908
  • 열람중
    바나힐(Bana Hill) 기네스북 4관왕 다낭 바나힐 1. 세계에서 두번째로 긴 케이블카 5,771m (2009년 당시 가장 길었지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2-10 조회 4181
  • 4
    반얀 나무군락지-(Cay Da Dai) 손짜 반도 끝자락에 위치한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 반야 나무를 구경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보조 뿌리를 가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2-08 조회 3515
  • 3
    오행산 관광 다낭에서 오행산이라고 불리는 대리석 산으로 음양오행에 따라 화,수,목,금,토 산이 5개 있으며, 이중에서 수산이 가장 멋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1-29 조회 3754
  • 2
    하이반(Hai Van) 고개 하이반 고개는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언덕 도로 중 하나입니다. 잘 포장된 고개의 가파른 굴곡진 도로를 올라가 보면, 당..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3-04 조회 6561
  • 1
    선짜산(Son Tra)& 반도 아름다운 해변과 산을 감상할 수 있는 선짜반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2-11 조회 3248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