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To Go

To Go

페이지 정보

조회    9,030회 작성일 04-Mar-2014 22:30   

본문

제품 정보

분류 >> 역사문화 참 박물관

참왕국의 찬란한 문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주소 Số 02 2 Tháng 9, Bình Hiên, Hải Châu, Đà Nẵng.
전화번호 +84 236 3572 935
관람시간 AM 07:00 ~ PM 05:00
휴무일 없음
홈페이지 www.chammuseum.vn
참고사항
주의사항

제품설명

참 박물관은 세계적인 참왕국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을 방문 할 때마다, 당신은 이 장소를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습니다. 다낭시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한 참 박물관은 고대 참 건축의 모티브에 따라 1915 년에 지어졌다. 

박물관은 공식적으로 참파 조각 박물관으로 알려져 있다. 

참파 왕국은 지금 남쪽 베트남 중부 약 192~1697를 통해에서 무엇을 제어. 제국은 15 세기 후반에 감소하기 시작, 1697 베트남의 속국이되었고, 마침내 1832 년에 폐망하였다. 현재, 박물관 주택은 7~15세기 사이에 만들어진 297 조각작품들이 참파 문화의 전형적인 인상적인 작품이다. 


참파의 연혁 


중국 연대기에 따르면, 참파 왕국은 192 AD에 설립하고 린 이순신, 황 - 왕과 장 첸과 같은 다른 이름이 있었다. 그 지역은 빈 투언 성에서 동 나이 (Dong Nai) 강 델타 지역에 꽝 빈 지방 Ngang 패스의 남쪽에서 뻗어. 그것은 해안 평원, 고원과 산맥을 포함. 


초기 힌두 문명의 영향, 참파 왕국은 만다라라는 여러 개의 작은 국가의 연합이고 여러 민족 그룹을 구성. 참파 왕국의 가장 중요한 유산은 벽돌 사원과 해안 저지대와 고지대에 흩어져있는 타워의 형태로 베트남 중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조는 16 세기와 17 세기에 7, 8 세기 사이에서 날짜와에 집중 되어있다 꽝 남, 다낭 , 빈 딘 , 칸 호아 , 닌 투언 및 빈 투안 (Binh Thuan) . 


전 세계적으로 참 예술의 가장 광범위한 컬렉션 ... 


참 박물관은 간단하고 간결한 가는 선을 사용하여, 참의 건축 양식으로 지어졌다. 모계 사회가 극복 할 때 박물관은 15 세기에 7 일부터 참파 조각 데이트 집중하고 다양한 컬렉션을 표시합니다. 박물관은 꽝 빈에서 빈 딘에, 베트남 중부에서 수집 한 유물의 수집과 에콜 프랑세즈 드 익스 트림 동양에 의해 19 세기 말에 설립되었습니다. 


그들은 다음 한강으로 작은 언덕에 르 자르 뎅 드 Tourane 표시했다. 이것은 본 박물관의 사이트입니다. 건물은 참파 타워와 사원의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부분의 모방에 두 프랑스 건축가, 드라 발과 Auclair의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현재, 박물관 표시 일부는 테라코타로 만들어진이 중 약 300 사암과 테라코타 조각. 유물의 대부분은 참파 예술의 걸작이며, 일부는 세계 어느 곳에서나 작업과 동일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조각은 베트남 중부에 걸쳐 참 사원과 타워, 빈 투안 (Binh Thuan)에 꽝 빈에서 스트레칭보다 구체적으로 지역에서 수집되었다. 모든 조각은 조각이 발견 된 지방의 이름을 따서 명명 열 쇼룸에 표시됩니다. 쇼룸에 조각을 확인한 후, 당신은 외부 전시회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참파의 예술은 주로 조각 있었지만, 조각은 종교 건축물의 일부이다. 사원과 탑 자체가 조각 유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얕은 돋을 새김 열, 꽃과 나뭇잎과 벽돌 기둥 사이의 숭배 인물과의 벽돌 벽의 외부에 장식되어 있습니다. tympana, 점퍼 및 장식 코너 조각은 신들의 그림, 힌두교와 꽃과 잎의 거룩한 동물 조각 사암으로되어 있습니다. 박물관에 표시되는 유물 제단, 동상과 힌두교와 불교 사원과 타워에서 수집 장식 작품이다. 참파 조각은 다양한 스타일을 표시합니다. 


때때로 그들은 다른 문화에 의해 영향을받은하지만 무슨 일 기간 또는 어떤 스타일에서 참파 유물들은 항상 원래의 특성을 표시되었다. 박물관 방문객의 감소에의 황금 시대에서 참파 조각의 진화의 8 세기에 감사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자신의 방식으로, 유물은 참파 문명의 흥망 성쇠를 예시. 우리가이 예술적인 걸작 앞에 설 때 우리는 예술의 고귀한 이상, 유한에서 무한의 생성을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참파 박물관에서 예술의 8 세기 참파 예술의 기복을 반영하는 두꺼운 역사 책이다. 


생명이 없는 돌에서 리빙 아트가 와서,이 멋진 귀중한 유물에서 우리는 참파 예술가의 손에서 온기가 돌을 초월한의 미세 피부에, 여전히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표시되는 조각은 거의들을 생성 한때 영광스러운 문화의 매우 운명 같은 표류 생활을 해야 합니다. 시간, 전쟁과도 망각의 유적을 통해, 같은 원래의 참파 조각은 거의 수집되지 않았다 많은 사람의 세대 여기에왔다. 그리고이 체계적인 컬렉션, 고대 참파 작가의이 작품은 다시 새로운 삶을. 박물관을 방문 할 예정, 당신이 다시 예술에 대한 열정과 창조적 재능이 모두 매우 높은 수준에서 이미 있었다 누구를위한 국가의 과거의 영광스러운 시간을 볼 수있는 것 같다. 


신들, 그림 전설, 종교적 상징의 신비한 세계는 춤 여자의 몸의 곡선 라인은 전체 붓기 유방의 기능은 모호한 시간의 미소는, 이들 모두는 세부 사항에 매우 활발하고 많은에 표시됩니다 . 참파의 예술은, 인도와 동남 아시아의 힌두교 테마에 의해 영향을하지만, 그것은 독특한 만드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참파의 사원은 벽돌로 만들어졌다. 그 결과, 예술가 돋을 새김이 같이 힌두교 서사시 또는 불교 삶의 단계를 묘사 한 장식을 벽의 긴 넓은 구역을 가지고 있지 않은, 예를 들어, 앙코르 와트. Chams와는 공사의 일부를 개별적으로 조각하고 만들어 자신의 사원 건축에 자신의 조각을 통합. 이 조각은 네 개의 주요 그룹으로 분류됩니다 : 아이콘, 받침대, 페디먼트, 기지에서 또는 성전의 다양한 관계에 건축 장식의 조각. 


뿌리깊은 인도 문명의 건축과 조각의 영향, 고대 참파는 자신의 느낌에 따라 삶과 종교의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굴절 예술의 자신의 세계에 미묘하고 독특한 아름다움이 가져온 정신적, 아주 가까이, 독특하고 익숙한 곳이다.


Total 8건 1 페이지
  • 8
    Charming Danang Show 다낭의 문화를 관광객에게 보여주기 위하여 기획된 문화예술 공연으로, 베트남의 유명한 국립 예술가들이 큰 규모의 전통 음악과..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8-01 조회 3448
  • 7
    5군구 지역 전쟁박물관(Region V Military Branch) 하노이에 있는 호치민 대통령 주택과 똑 같이 만든 전쟁박물관이며, 1977년에 완공되어 일반에 공개됨. 옥외 전시장에는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8-03 조회 3549
  • 6
    베트남 전통 가옥체험 베트남의 일반적인 주택을 구경할 수 있는 곳으로, 마을 공동체의 문화적 상징과 신성한 장소등을 볼 수 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8-02 조회 5502
  • 5
    다낭 박물관 다낭시청 옆에 위치한 다낭 박물관에는 베트남전의 자료 및 다낭의 역사와 문화와 다낭주변에 서식하는 다양한 동식물등 다낭에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8-02 조회 3771
  • 4
    영응사(Chua Linh Ung) 다낭시내에서 15분 정도 거리에 있는 썬자반도에 위치해 있으며, 다낭에는 세곳의 영응사(Chua Linh Ung, 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2-09 조회 7317
  • 3
    호이안 고대 도시-세계문화유산 호이안(Hoi An)은 꽝남(Quang Nam)성 해안평야에 자리잡은 투본 강(Thu Bon River) 에 위치한 옛 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3-30 조회 12447
  • 2
    미썬 유적지-세계문화유산 위치 미썬 유적(My Son Sanctuary)은 꽝남(Quang Nam)성 주이쑤엔(Duy Xuyen)지역 주이푸(Du..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3-30 조회 8985
  • 열람중
    참 박물관 참 박물관은 세계적인 참왕국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박물관을 방문 할 때마다, 당신은 이 장소를 추억으로 간직할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03-04 조회 9031

검색